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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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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2월 )한기장 2019년 제8차 임시이사회 개최 (예정)안내 [2019년 12월 17일(화)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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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10-24 13:41 조회153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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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기장 2019년 제8차 임시이사회 개최 안내 [2019년 12월 17일(화)]


- 일시 : 2019.12.17.(화) 12:00

- 장소 : 서울 예정

- 안건 마감 : 이메일 제출 및 우편발송(원본) 모두 하셔야 합니다

 

  * 이메일 제출 :  12/6(금) 오후 6시

  * 우편 제출 : 12/11(수) 오후 5시

 

 첨부드리는 이사회 안건상정안내 관련 파일을 참고하셔서, 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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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사회 안건에 제출할 자료 :

안건의 내용이 들어간 공문 1(공문에는 안건제목 / 개요 / 요약한 내용 기재)

=> 안건이 여러개 일 경우 각각의 1)이사회 안건 상정 공문 2)안건 상정 자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

관련자료 문서로 제출(원본 1)

같은 자료를 메일(prok10030@hanmail.net)로 제출

 

 

1. 안건 상정 공문 및 자료는 이사회 개최 10일 전까지 법인 사무국 제출을 기본 원칙으로 합니다.

  (건을 포함한 이사회 소집 공문을 8일 전에 발송해야 하기 때문입니다.)

 

=> 그러나, 우편 발송이 지연되시는 경우,

귀 기관 운영에 곤란함이 없으시도록 이메일로 라도 먼저 안건 상정을 진행해 주세요.

=> 안건상정을 위한 결재 기간이 소요되기 때문에, 10일 전 제출을 부탁드리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=> 안건 누락 방지 및 이사회 사전검토 자료로 이사님께 발송을 위하여,

원본을 제출 하신 경우에도, 동일한 자료를 이메일로도 안건 상정 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=> 이메일 제목에는, 1)"이사회 안건상정"이라는 제목으로 2)기관명을 함께 적어주시고,

이메일 본문에는, 1)이사회 상정 안건 목록(무슨 안건을 상정하시는 지)을 적어주세요.

이메일 첨부에는, 1)이사회 안건 상정 공문 2)안건 상정 자료(:예산서 등)를 첨부해 주세요.

=> 안건이 여러개 일 경우 각각의 1)이사회 안건 상정 공문 2)안건 상정 자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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